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 및 정보

광주 북구 키즈카페, 첨단 키즈다쿵 이용후기 (기본정보, 이용요금, 주차정보, 운영시간 등)

by 여니러버 2024. 1. 14.

주말에 엄마아빠와 놀고 싶다고 조르는 아이.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놀기는 어렵고 실내에서 놀 곳을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키즈카페를 검색하게 되었다.

이번엔 집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첨단 키즈다쿵을 다녀왔다.

 

 

 

 

 

광주 북구 키즈카페 첨단 키즈다쿵 기본정보

위치 :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91번길 20-4

연락처 : 062-571-717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이용요금 및 주차정보

첨단 키즈다쿵을 방문한 후 좋았던 점은 기본 2시간에 1시간이 서비스로 들어간다는 점이다.

사실 키즈카페를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점은 2시간은 아이에게 너무 짧은 느낌이 들었다.

 

조금 놀다가 2시간 되어 나가자고 하면 아이는 더 놀고 싶다고 짜증을 내고 결국 1시간 정도는 더 놀다가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나가는 것이 다반사였다.

평일을 기준으로 어린이 2시간 + 1시간 총 3시간 15,000원,

주말 및 휴일을 기준으로 어린이 2시간 + 1시간 총 3시간 17,000원이다.

보호자는 4,000원이며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중 1잔 음료를 무료로 준다.

 

파티룸은 1시간당 10,000원이다. 아래 사진은 음료 메뉴판도 함께 있다.

 

매점의 군것질거리와 냉동이 있는 다른 키즈카페와 달리 키즈다쿵은 조리된 요리를 점심으로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특히 <돈까스 / 새우볶음밥 / 감자튀김>와 <순살치킨 / 새우볶음밥 / 감자튀김> 세트메뉴들은 가격 대비 배부른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메뉴였다.

 

 

주차장은 해당 건물 지하로 가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다.

 

 

 

실내구성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곳은 인형의 집 소품들과 인형, 드레스룸이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닌텐도 레이싱 게임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다.)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 소품들과 유니폼들이 있었으며, 캠핑놀이와 부엌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편백나무존 장난감 공간과 영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구비되어 있었다.

 

 

익사이팅한 놀이공간으로 트램폴린 공간과 슬라이딩 공간이 구비되어 있었다.

슬라이딩 공간에는 화산폭발놀이처럼 공을 위로 뿜어내는 기계가 있었는데, 고장 났는지 작동하진 않아 아쉬웠다.

 

 

자동차들과 각종 마블 영웅놀이를 할 수있는 소품들도 있었으며, 한쪽 구석에는 파티룸이 있어 추가요금을 내면 따로 이용할 수 있었다.

 

 

그 외에도 정해진 시간에 기차 운행을 하고 있으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공간 등도 있었다.

 

 

 

 

실제 이용후기

첨단 키즈다쿵을 방문 했을 때 큰 건물의 2층에 위치하기도 했으며 주차장 위치를 바로 찾지 못해 조금 애를 먹었다.

건물 지하로 바로 들어가면 주차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들어가면 넓은 공간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공간 구조의 일부만 보고 좁을 줄 알았는데 뒤쪽으로 돌아가니 숨겨진 넓은 공간이 또 나왔다.

 

발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으며, 받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과 식사를 할 수 있는 많은 테이블과 의자들이 구성되어 있었다.

 

이쁜 드레스와 구두 공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아이.

항상 이쁜 드레스와 구두부터 갈아입고 키즈카페 놀이를 시작한다.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재미있게 놀았으며, 특히 슬라이딩 볼풀장은 아이들과 함께 볼풀을 만지고 던지며 즐겁게 놀았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놀이시간이 3시간이었던 점과 점심을 생각보다 고퀄리티로 먹은 느낌이 들었던 점이다.

라면과 냉동이 아닌 느낌으로 먹어 기분이 좋았다.

 

다양한 공간 구성으로 알차게 놀 수 있었으며, 아이도 함께 마음에 들어 한 첨단 키즈다쿵.

일요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아이들도 그리 넘치지 않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