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

탈모 예방 두피관리기 모나스빔 (미녹시딜 도포기) 사용후기 [내돈내산]

by 여니러버 2023. 11. 12.

머리는 사람의 인상을 정말 많이 다르게 한다.

옷이나 패션뿐만 아닌 헤어스타일은 가장 사람의 눈에 잘 보이는 패션 중 하나이다.

나 역시도 나이가 들수록 머리가 빠지고 모발이 가늘어지는 탈모현상은 피할 수 없었다.

탈모 현상이 있는 것같아 고민을 많이 하다가 홈케어가 가능한 두피관리기가 있어 구매 후 사용해 보았다.

 

 

 

 

탈모 예방 두피관리기 모나스빔 기본정보

 

 

제조사 : 모나스

가격 : 199,000원

기능 : 저준위 레이저, 분당 15,000회 진동 두피마사지, 발모액 투입 및 도포

사람들 사이에서 미녹시딜 도포기로 유명한 닥터 바른 모나스빔이다.

쇼핑을 검색하다 보면 유사제품인지 진짜 제품인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12만 원 대도 존재했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기들이 파는 거 외에는 아니다.라고 말하는 문구를 보기도 했다.

 

나의 경우 쿠팡에서 구매를 했다.

 

두피마사지 기능도 좋지만 제품 위쪽에 도포할 두피영양제나 미녹시딜을 제품에 넣고 빗처럼 빗어주면 골고루 도포가 되고 저준위 레이저 기능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구매했다.

 

 

 

탈모 예방 두피관리기 모나스빔 구성

 

 

쿠팡에서 구입하자마자 하루도 안되어서 깔끔하게 포장돼서 온 모나스빔.

모나스빔 제품과 함께 모나스 앰플, 모나스 두피브러시가 같이 왔다.

앰플은 발라봤는데 시원한 느낌이 든다.

오른쪽 사진의 검은 상자 안이 본체인데 모나스빔 본체와 충전선, 뒤쪽에 액체를 넣을 수 있는 스포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사실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다.

아래 사용후기를 읽어보면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은품으로 받은 두피브러시인데 아래쪽 브러시가 고무로 되어있어서 날카로워 보이지만 두피 상처 안 생기고 시원하게 세척이 된다. 모나스빔보다 이게 더 느낌은 시원하더라.

 

 

 

탈모 예방 두피관리기 모나스빔 실제 사용후기

작동방법이 간단하다 보니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았다.

 

먼저 충전은 핸드폰 충전하듯이 충전잭에 꽂으면 된다. USB로 연결하는 충전기에 충전잭을 꽂은 뒤 제품과 연결하면 된다.

 

 

 

위쪽에 손전등 모양은 저준위 레이저를 작동시키는 버튼이며, 물결표 모양 버튼은 진동마사지를 하는 버튼이다.

 

 

 

제품은 빗같이 생겨서 사용방법은 빗처럼 빗으면 된다.

단순한 마사지와 빗처럼 사용도 좋지만 사실 내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미녹시딜 도포를 사용해 보기 위함이었다.

아래 사진의 검은색 덮개 구멍을 열면 스포이드를 통해 도포하고자 하는 액을 넣을 수 있다.

 

 

 

이전에 머리 관리를 위해 어성초액이나 두피영양제를 바를 때 이마 앞쪽으로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있었다.

모나스빔은 두피영양제나 미녹시딜을 제품에 넣고 빗처럼 빗어주면 골고루 도포가 되었다.

물론 소량씩 나오기 때문에 나의 경우 느낌이 적어 한 부분을 여러 번 빗질을 하고 있다.

 

 

 

액을 넣고 저준위 레이저를 켠 다음 머리를 빗자.

특히 탈모가 우려되는 부분에 더 여러 번 빗었다.

 

 

 

참고로 미녹시딜액을 넣어서 사용하다 보니 나중에 액이 굳으면서 하얀색 가루가 굳어졌다.

자주 세척해 주는 것이 두피 건강에 좋을 것 같다.

 

 

나의 두피건강을 위해 꾸준히 사용해 봐야겠다.

아직 3달 정도 사용 중인데 뚜렷한 호전 증상이 보이진 않지만 심리적으로 뭔가 안정이 된다.

사소한 습관 하나로 내 탈모를 잡을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