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 및 정보

미미월드 똘똘이 피자파스타 만들기 사용 후기 (똘똘이 장난감) [내돈내산]

by 여니러버 2024. 1. 1.

무엇이든 자기가 해보고 싶고 호기심이 많은 나이.

우리 아이는 그리기와 만들기를 좋아하여 미술학원을 다니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작품 완성에 진심이다.

특히 손으로 직접 이것저것 만들기를 정말 좋아해서 추운 겨울 집 안에서 재밌는 놀이를 하기 위해 고민하다 클레이 놀이를 하기로 했다.

 

그리하여 구매한 똘똘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장난감의 구매후기를 남긴다.

 

 

 

 

 

똘똘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기본정보

제품명 : 똘똘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제조사 : 미미월드

사이즈 : 340mm (가로) × 110mm (세로) × 240mm (높이)

가격대 : 2만 원대 (*최저가 1만 원도 제품 있음)

 

클레이 놀이와 만들기도 좋아하지만 평소 요리에도 관심이 많은 우리 아이.

실제로 같이 피자 만들기와 밀대를 통해 밀가루 반죽도 하며 좋아했는데 클레이를 통해 피자도 만들고 토핑도 찍어낼 수 있어 흥미가 가는 제품이었다.

 

특히 유튜브에서 요새 꽂힌 토이몽TV라는 채널이 있는데, 영상에서 똘똘이 피자 만들기 제품이 나와 자기도 하고 싶다고 사달라고 노래를 불렀었다.

 

 

 

제품구성 및 사용방법

똘똘이 피자 만들기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컬러 도우 6개 (빨강, 연두, 황토, 노랑, 검정, 하양), 파스타면 뽑는 기계, 접시, 도마, 칼, 포크, 숟가락, 피자판, 야채 도우 등 다양한 피자 파스타 만들기 요리 도구가 구성되어 있었다.

 

 

플라스틱으로 다양한 도구도 마음에 들었지만 제품 설명 중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도우의 성분이었다.

아이를 키우다 보니 아이의 피부가 예민하기도 하고 유해한 성분은 피하고 싶은 습관이 들어있는데 밀가루와 소금, 전분으로 만들어졌다는 글을 보니, 식재료처럼 느껴져서 그런지 안심이 되었다.

 

각 컬러도우는 각각 55g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파스타 뽑는 기계는 처음 보면 작동방법이 헷갈려서 그런지 설명서도 들어있었다.

설명서를 읽고 그대로 따라 해보니 면발이 기가 막히게 잘 뽑혔다.

 

 

도마 뒤에는 식재료들의 모양틀이 있어서 색깔 도우를 넣어 과일, 채소, 달걀프라이 등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피자와 파스타 위에 올릴 수 있는 다양한 토핑 모양틀도 있다.

 

 

 

실제 이용후기

내가 해볼게!라는 말이 습관처럼 무조건 튀어나오는 5세 아이.

똘똘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제품의 포장을 뜯자마자 도우도 열어젖히고 바로 피자 만들기에 들어갔다.

 

 

이것저것 꺼내다 보니 엉망진창으로 늘어놓기도 하지만 아이는 정말 주방에서 요리하는 듯이 좋아했다.

직접 식재료를 만들어 칼질도 해보고, 토핑도 올려가며 피자를 만들어간다고 재밌어하더라.

 

 

도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좋고 창의력 발달에 매우 좋다고 한다.

특히 고정관념에 박히지 않은 만들기를 통해 본인만의 피자를 만들어가며 좋아하더라.

 

파스타 면발 뽑는 기계는 아직 혼자서 돌리기엔 힘이 들어가 도와주어야 했다.

설명서대로 만들고 힘 조절만 잘하면 면발이 매우 잘 뽑혔다.

 

 

식당놀이를 통해 식당주인과 손님의 역할놀이도 했으며, 엄마 역할을 흉내 내며 음식을 만들어준다고 의젓하게 말하기도 하는 모습을 보며 매우 귀여웠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색상의 토핑으로 실제 요리와 같은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었다.

만들기를 좋아하는 아이와 추운 겨울 집안에서 재밌게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똘똘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좋은 제품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