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일상 및 정보

광주 북구 키즈카페, 코코몽 키즈랜드 (광주역 NC백화점 10층) : 기본정보, 이용요금 및 주차정보, 이용후기

by 여니러버 2023. 11. 25.

아이와 함께 놀아주고 싶지만 매번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뒀던 놀이시간.

키즈카페를 가고 싶어 하는 아이를 위해 어릴 때 다녀왔던 코코몽 키즈카페를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자기 입으로 아가 때 갔던 코코몽 키즈카페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다.

 

광주역 NC백화점에 위치한 코코몽 키즈랜드의 이용후기를 남겨본다.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기본정보

 

주소 : 광주 북구 경열로 249 NC백화점광주점 10층

연락처 : 062-510-7760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8:00 (*입장마감 오후 6:00)

* 아이의 키가 130cm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없다.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이용요금 및 주차정보

2시간 기준으로 아동 15,000원, 성인 보호자 5,000원을 지불해야한다.

12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입장할 수 있어 어린아이 데리고 오기 매우 좋다.

 

참고로 월간 회원권도 있다.

 

 

하지만 네이버 예약으로 갈 경우 가격도 할인받을 수 있고 입장도 우선적으로 할 수 있다.

 

 

네이버로 예약 시 주말이라면  아동 13,500원, 성인 4,500원이며, 주중은 아동 13,000원, 성인 4,500원이다.

 

주차의 경우 NC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NC백화점 지하 주차장도 있고 뒤쪽 별도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공간 이용은 매우 편리하다.

 

 

 

광주 코코몽 키즈랜드 이용후기

NC백화점은 외관도 허름하고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진 않다.

하지만 이런 점이 나에겐 매우 여유로운 마음을 갖게 해 주어서 좋았다.

사람도 한적하고 쇼핑하기에도 코로나 걱정도 덜어 아이와 함께 자주 왔었다.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온통 코코몽 그림과 영상으로 인해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한다.

 

 

 

예전에는 성인 1인 무료음료가 있었는데 요새는 없어졌더라.

다른 키즈카페들은 아직도 주고 있는 곳이 많아서 적어둔다.

 

 

 

입구 들어가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잠글 수 있다.

신발장 키 분실 시 요금이 있으므로 잃어버리지 말자.

 

 

 

여자아이라 공주옷과 화장에 한창 관심이 많은 여니.

들어오자마자 자기가 입고 싶은 옷을 고르고 화장하기 위해 향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서 여자아이들이 매우 좋아한다. 참고로 옆쪽엔 각종 요술봉과 포토존도 있었다.

 

 

 

메인 놀이터인 볼풀장과 미끄럼틀로 향하는 길목엔 더 어린 유아들을 위한 작은 코코몽 미끄럼틀이 있었다.

 

 

 

메인 놀이터는 대형 미끄럼틀과 볼풀장, VR게임화면으로 구성이 되어있었다.

메인 놀이터의 이름은 코코몽 어드벤처.

 

 

 

코코몽 어드벤처는 넓지만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모든 마감마다 안전장치가 되어있는 게 정말 좋았다.

여니는 조금 컸지만 더 어린 유아를 데려와도 정말 좋을 듯하다.

 

 

 

맞은편에는 트램펄린과 오락게임기가 있다.

하지만 오락 게임기는 따로 동전을 넣어야 한다.

 

 

 

조금 옆으로 가면 병원놀이하는 공간도 있다.

아이들이 병원 놀이를 할 때 치료할 대상으로도 할 수 있도록 여러 인형들이 갖춰져 있었다.

 

특히 아이가 상황극 놀이를 하며 더욱 재밌게 놀 수 있었다.

 

 

 

화장실 가는 길목에는 캠핑존이 있었다.

요새 어린이집에서 캠핑놀이에 빠져있었는데 이 공간을 발견하고 한동안 캠핑놀이를 했다.

 

 

 

다양한 캠핑 도구들과 자석 낚싯대, 물고기 인형들로 낚시 캠핑을 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었다.

여기서도 역할극도 하고 볼풀에서 수영하는 듯이 놀기도 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조립장난감 공간도 있다.

블록들을 이용해 찻길을 만들고 그 위에 자동차도 올릴 수 있었다.

 

 

 

그 외에도 주방놀이 공간, 키재기 장소, 피아노 건반 놀이가 있었다.

 

 

 

그리고 남자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자동차 운전존이 있었다.

경사가 있는 코너 공간을 직접 발로 운전하며 신나게 즐기더라.

 

 

 

유아동이 놀기에 안전하고 다양한 놀이 공간을 갖춘 코코몽 키즈랜드.

큰 아이들에게 치이지 않고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