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크리스마스 가족여행,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이용후기

by 여니러버 2023. 11. 20.

오늘은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왔던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이용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때 군산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우리 가족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니 읽어보고 참고해도 좋을 듯 하다.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기본정보

위치 : 전라북도 군산시 새만금북로 435 베스트웨스턴 호텔

연락처 : 063-469-1234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우리 가족은 크리스마스 시기만 되면 군산이 자주 생각난다.

일본식의 특이한 가옥구조에 운치있는 옛풍경으로 우리 부부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군산.

 

그리고 결혼 직후 한번씩 다시 가자고 했던게 벌써 네번째 다녀왔다.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내부와 이용후기

다양한 펜션이나 게스트하우스도 많지만 특히 이곳을 선택한 것은 아이와 함께 잘 수 있게 온돌식 호텔방이 있기 때문이다.

 

 

낮은 침대와 넓은 침대 크기로 인해 잠버릇이 심한 여니와 함께 자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특히 잠잘 때면 좌우 위아래로 굴러다니는 귀여운 딸을 생각하다 보니 우리 가족에게 잠자리가 매우 중요하다.

 

 

 

넓고 관리가 잘된 깨끗한 화장실도 마음에 들었다.

건물이 조금 시기가 지나다보면 관리가 되지 않은 경우 곰팡이와 시설 노후가 된 곳이 많은데 이곳은 정말 관리가 잘됐다 싶었다.

 

 

 

넓은 침대의 맞은편에는 텔레비전과 전화기 등 편의기구들이 있었다.

작지만 깔끔하고 필요한 것은 다 갖춰져 있는 심플한 방구조.

 

 

 

우리가 방문했던 작년 크리스마스는 정말 이쁘게 눈이 왔었다.

침대 옆 넓은 창은 통창구조로 시원하게 바깥이 모두 보였다.

 

아쉬운점은 공장뷰라서 탁 트여 시원하긴 하지만 자연과 같은 이쁨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탁 트인 배경과 넓은 부지는 시원함을 느꼈다.

(겨울이라 외풍이 있으므로 여행시 참고 바란다.)

 

 

 

소형 냉장고와 포트기도 구비되어 있으며, 차와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냉장고에는 센스있게 생수도 3개가 들어있다.

 

 

 

문과 그 옆 옷장에는 수납공간이 넓찍하게 있어 짐이 많았지만 모두 수납하기 좋았다.

깔끔하게 정리되고 오히려 더 남아 채우고 싶은 느낌이었다.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카운터 앞 무료커피도 세팅되어 있고 로비에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정말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사진찍기 이쁘게 포토존처럼 꾸며져 있어서 아이와 가족들이 온통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다.

 

 

 

크리스마스 물씬 풍기게 꾸며줬던 군산 베스트웨스턴 호텔.

 

 

 

크리스마스 저녁 파티 뷔페도 있고 아침 조식도 로비 옆에서 먹을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호텔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다.

 

적당한 분위기와 가격, 깔끔한 숙소 하룻밤 묵기 좋은 추억을 가진 호텔이었다.

아이와 함께 군산에 하룻밤 묵을 일이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